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 101: 알아야 할 모든 것

은행왕뱅킹연분홍 2020. 6. 4. 11:07


Facebook 마케팅 101: 알아야 할 모든 것



페이스북은 전세계적인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잠재력을 준다.


이 글은 시간을 내어 읽으면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콘테스트를 하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도록 하라.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는 사람들에게 할인 및 상품을 제공하라.


반드시 제대로 된 절차를 밟아서 실제로 상을 내라.


그렇지 않으면 너의 정직성이 의심받게 될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목표는 전반적인 수익을 늘리는 것이다.


따라서 특정 제품 판매량에 대한 월별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페이스북이 좋아하는 모든 것들로부터 실제로 약간의 수입을 얻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들은 별 의미가 없다.


매출에 실망했다면 사업 전략에 변화를 줄 때가 된 것 같다.




가치가 있는 게시물을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비록 그것이 도움이 되는 힌트나 약간의 충고일지라도, 모든 추종자들은 당신의 게시물로부터 무언가를 얻어야 한다.


제품을 감독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가입자들이 계속되는 광고에 지칠 겁니다.




페이스북이 항상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는 아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지만, 당신의 목표 청중이 그 사이트도 이용하는지 확인하라.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청중들을 철저히 조사하여 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파악하십시오.




페이지에서 공개 포럼을 진행하십시오.


게시물 중 하나에서 대화가 시작된 경우 계속 진행하도록 허용하십시오.


게시물을 없애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주제를 바꿀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다.


상황이 악화되기 시작할 때만 개입하면 된다.




특별 프로모션 또는 콘테스트를 실행하여 페이스북 페이지에 추가 호감을 끌어들이십시오.


일단 당신이 충분한 양의 좋아요를 얻으면 할인이나 무료 혜택을 제공하라.


경연대회는 새로운 팔로워를 끌어들이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고객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프로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따라 상황이 변경될 경우 프로필 페이지에 반영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지가 최신으로 유지된다면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을 도울 것이다.


새로운 정보가 없더라도 프로필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업데이트하여 업데이트된 정보를 사용자에게 표시하고 관심을 유지할 수 있다.




Facebook의 업데이트 정책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배달할 수 있다.


팔로워들에게 중요한 실제 뉴스 이벤트에만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실제 뉴스를 위한 것이다.




특정 페이스북 마케팅 함정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모방하고 자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가라앉히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배울 것이 많다.


사람들은 나쁜 관행을 연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서 모범 사례를 찾는 경향이 있다.


그래도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업데이트를 제시간에 공유하기 위해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가입자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상태일 때 업데이트를 공유하려면 품질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가장 좋은 도구를 선택할 때까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이벤트 공유는 페이스북의 수익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케이크 굽기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이벤트를 만들어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를 좋아하도록 초대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 행사를 상기시키는 훌륭한 도구다.




많은 팔로워가 당신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항상 성공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사람들이 어떻게 변환하는지 보면 당신의 사이트가 얼마나 잘 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페이지에 있는 모든 부정적인 코멘트에 회신하십시오.


무시하면 팬들이 신경 안 쓴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것을 즉시 언급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긍정적인 시각으로 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이 기사가 앞서 말했듯이 각계각층의 꽤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접속하고 있다.


페이스북이 사업을 통해 마케팅을 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면 놀랄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여 비즈니스의 증가를 확인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